쿨메신저 다운로드

빠른 페이 스 북 채팅 통합, 감사 합니다 미스터 쿨 ? 경고 중 하나 참고: 페이스 북은 메신저로 포장 되어 모든 리소스에 대 한, 그것을 신속 하 게이 기능의 작성 하는 동안 분명 한 되었다 크로스-OS 일관성은 원칙 중 하나가 아닙니다. 메신저의 기능은 장치 전반에서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. 내가 iPad에서 이러한 메신저 기능을 테스트, 안 드 로이드 전화 (특정 수 nugat를 실행 하는 갤럭시 전화), 그리고 웹 애플 리 케이 션. 특정 플랫폼에서 기능이 완전히 누락 되지 않은 경우에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액세스 해야 할 수 있습니다. 그냥 그 때 어떤 메신저 매직 자신을 시도 알아요. 만약 귀하의 특정 설정에 다른 뭔가가, 우리가 의견을 알려주십시오. 행운을 빌어! 메신저 코드를 제거 하기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어 색 한 “누가 당신이 나 모르는 사람과 채팅을 하려고 하는” 측면은 그냥 사회적 모임이 나 전시회에서 만났다. 귀하의 페이 스 북 메신저 코드를 참조/공유 하려면 왼쪽 상단의 프로필 사진 (iOS) 또는 오른쪽 (안 드 로이드)을 탭 하면 iPad의 하단에 표시 됩니다. 쿨 페이스 북의 메신저 플러그인을 활성화 라이브 페이스 북 워드 프레스 웹사이트 내부 채팅 지원.

지금 당신은 짧은 부호를 사용 하 여 당신의 웹사이트의 어떤 페이지 든 지에 facebook 메신저 단추를 보여줄 수 있다. 이 메신저 버튼을 귀하의 웹사이트 방문자/사용자가 직접 귀하의 페이 스 북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. 사용자는 웹 사이트에서 직접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또한 귀하의 페이 스 북 페이지 내부 facbook 봇 자동 회신 옵션을 활성화 하 여 고객에 게 즉시 회신할 수 있습니다. 애니메이션 오버레이를 사용 하 여 이미지를 배치-기본적으로 다른 GIF 애플 리 케이 션-무슨 pingtank 할 약속입니다. 목록 (위)에 다른 apps은 약간 더 좋은 일을 하는 것 같지만 우리가 그들을 이용 하려고 애 썼을 때 메신저 통합을 보이지 않았다. 페이스 북의 독립형 메시징 플랫폼, aptly 라는 페이스 북은 메신저, 거의 페이스 북 자체 만큼 인기가 되고있다. 4 월로, 그것은 12억 월간 사용자가 있습니다. 꽤 인상적 이군요. 그것은 페이스 북이 스티커 사랑 보인다. 에 뮤 메신저 지금 당장 준비가 다른 스티커 애플 리 케이 션 이다. 자신의 selfie을가지고 애플 리 케이 션이 모든 친구에 게 보내기 전에 제공 하는 다양 한 팩을 장식 견과류 이동 합니다.

아래에 끼워 넣어진 Facebook의 영상 안에 새로운 메신저 영상 특징을 체크아웃 하십시오. 귀하의 계정이 페이스 북 메신저 스티커에 대 한 액세스 권한이 부여 된 경우, 당신은 가능성이 높 습 그들은 일반적으로 평범한 대화에 재미를 조금 추가할 수 있습니다 깨달았다.

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. Bookmark the permalink.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