쿨메신저 젠투 다운로드

젠투 ebuild 리포지토리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 이전 emerge-webrsync 명령은 아주 최근 스냅을 설치 했을 것 이다 (일반적으로 24h까지 최근) 그래서이 단계는 확실히 선택적 이다. 미러를 선택 하는 두 번째 중요 한 단계는/etc/portage/repository 파일을 통해 젠투 ebbuild 리포지토리를 구성 하기 위한 것입니다. 이 파일은 패키지 리포지토리를 업데이트 하는 데 필요한 동기화 정보 (e빌드의 컬렉션 및 모든 정보를 포함 하는 관련 파일은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해야 함)를 포함 합니다. 와우,이 문서는 google에 다양 한 젠투 관련 물건을 검색할 때 나타납니다. 뉴스 항목을 사용자에 게 rsync 나무를 통해 중요 한 메시지를 밀어 통신 매체를 제공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 그들을 관리 하려면, eselect 뉴스를 사용 합니다. eselect 응용 프로그램은 시스템 변경 및 운영을 향한 공통의 관리 인터페이스를 허용 하는 젠투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이 경우 eselect는 해당 뉴스 모듈을 사용 하도록 요청 됩니다. 어떤 경우에는 추가 질문에 대 한 젠투, 체크 아웃 자주 묻는 질문 문서입니다 말하기. 젠투 포럼에도 자주 묻는 질문 들이 있습니다. 젠투 설치는 챕터의 다음 세트에 대응 하는 10 단계 절차로 볼 수 있다. 각 단계는 특정 상태에서 유래한 다: 3.

젠투의 안정성 전략: 업데이트 모든 프로그램을 컴파일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, 당신은 일반적으로 너무 자주 해야 하 고 싶지 않아. 불행히도 젠투는 업데이 트를 위해서 그냥 자주 기준으로, 소프트웨어 업데이 트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. 등장의 사용-webrsync 자들 제한 된 방화벽 뒤에 (그것은 스냅샷을 다운로드 하기 위한 HTTP/FTP 프로토콜을 사용 하기 때문에) 및 네트워크 대역폭 절약을 권장 합니다. 네트워크 또는 대역폭 제한이 없는 독자는 다음 섹션으로 건너뛸 수 있습니다. 먼저 암호화 서명을 확인 하려면 GPG4Win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설치 후, 젠투 릴리즈 엔지니어링 팀의 공개 키를 가져와야 합니다. 키 목록은 서명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가져온 후에는 사용자가의 서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다이제스트 .asc 파일입니다. 모든 것이 유효한 지 확실 하 게 하려면, 젠투 서명 페이지에서 지문과 함께 표시 된 지문을 확인 하십시오. 기본 사용 설정은 시스템에서 사용 하는 젠투 프로필의 기본값 파일에 배치 됩니다. 젠투는 우리가이 단계에서 다이빙을 하지 않습니다 자사의 프로필에 대 한 (복합) 상속 시스템을 사용 합니다. 현재 사용 중인 설정을 확인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등장–info를 실행 하 고 사용으로 시작 하는 줄을 선택 합니다. 아 뇨, 당신이 옳 아 요. 대상에 대 한 관객-“새 젠투 변환” 그래서 얘기-젠투를 사용 하 여 귀하의 입장을 생산 서버에 대 한 장점이 있다. 젠투 ebuild 저장소가 시스템에 동기화 되 면, portage는 다음과 유사한 메시지를 사용자에 게 경고할 수 있다.

누구나 물론 항상 젠투 포럼이 나 우리의 많은 젠투의 IRC 채널 중 하나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. 우선, 젠투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! 당신은 선택과 퍼포먼스의 세계에 들어가고 있다. 젠투는 모든 선택에 대해서입니다. 젠투를 설치 하면, 이것은 분명히 여러 번 이루어집니다-사용자가 얼마나 그들은, 젠투를 설치 하는 방법, 어떻게 시스템로 거 등을 사용 하 여 자신을 컴파일하고 싶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나는 리눅스 맛을 젠투를 사용 하 여 서버를 실행 합니다. 나는 이러한 일 (wireload의 서버 포함) FreeBSD를 실행 하는 서버의 대부분은, 내가 뭘 젠투와 함께 오래 된 하드웨어 나갈 수 있는 속도에 대해 궁금 해 서 요. 젠투는 특정 하드웨어에 대 한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큰 baddest gcc 플래그와 시스템에서 소프트웨어의 모든 작은 조각을 쉽게 컴파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시스템입니다.

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. Bookmark the permalink.

Comments are closed.